Jump menu

Main content |  back to top

뉴스와 소식

트럭 운전자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한국쉘석유, ‘나의 꿈 & 나의 소원’ 이벤트 실시

◇ 9월 30일까지 쉘 리무라 엔진오일 교환한 후 나의 꿈과 소원을 주제로 캠페인 사연 접수한 트럭 운전자 대상 ◇ 1등 당첨자에게 꿈 실현 지원금 100만원 제공

[한국쉘석유=2016.6.2] 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가 ‘리무라 Real Destination(나의 진정한 목적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신의 꿈을 위해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는 트럭운전자들에게 꿈 실현 지원금을 지원해주는 ‘나의 꿈 & 나의 소원’ 이벤트를 1일부터 진행한다.

‘나의 꿈 & 나의 소원’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Rimula R6 LM, R5 LE, R4 L로 엔진오일을 교환한 후 나의 꿈과 소원을 주제로 캠페인 사연 접수에 응모한 트럭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터넷접수와 방문접수가 모두 가능하며, 인터넷 접수시에는 포스터의 QR코드 또는 한국쉘석유 홈페이지에 방문해 차량정보 및 구매정보를 기입하고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방문 접수의 경우 쉘 리무라 브랜드샵이나 리무라 파트너 클럽 정비업체 및 세차장에서 등록할 수 있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꿈 실현 지원금이 제공되며, 2등(5명)에게는 Rimula R6 LM 40리터, 3등(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4등(100명)에게는 기프티콘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0일경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천연 가스로 만들어진 합성 엔진오일인 리무라 R6 LM과 R5 LE는 쉘 고유의 다이나믹 프로텍션 플러스(Dynamic Protection Plus) 기술이 적용된 최고급 디젤엔진오일로 한층 강력해진 엔진 보호력과 오일 수명 연장, 최적의 연비 성능, 오일 소모량 감소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2015년부터 국내 시장에 적용된 유로6 규제를 만족하는 Low-SAPS 합성 디젤 엔진오일로서 DPF(디젤입자필터) 및 SCR(선택적 촉매저감 장치)이 장착된 최신 트럭에 적합하다.

한국쉘 강진원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하루 평균 13시간의 고된 업무를 하고 있는 화물차 운전자들을 이해하고, 이들이 각자의 꿈과 포부를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면서 “트럭커들이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해진 엔진오일 성능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쉘 리무라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의 정비소 및 세차장에서 ‘쉘 리무라 R6 LM 및 R5 LE’로 오일을 교환 후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구매 이력을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박 5일간 남아공 케이프타운에서 열리는 ‘쉘 리무라 원정대의 날(Shell Rimula Expedition Challenge Day)’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석유주식회사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쉘 리무라 판매처는 한국쉘석유주식회사 홈페이지(www.shell.co.kr) 에서 볼 수 있다.

Real Destination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4년까지 9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 (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았으며, 안전 부문에서도 선도기업으로서 2014년에 무재해 19배수를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KPR 송연희 과장 02-3406-2100 yeonhee@kpr.co.kr

Page T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