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menu

Main content |  back to top

2012 뉴스 보도

‘쉘 힐릭스’ 합성 엔진오일 사은행사 실시

‘쉘 힐릭스 울트라’와 ‘쉘 힐릭스 HX7’ 엔진오일 교환 고객 11월 30일까지 정비업체를 통해 구입하는 모든 고객 대상

2012년 9월 27일 –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하종환, 이하 ‘한국쉘’)가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정비업체에서 ‘쉘 힐릭스’ 합성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에게 최고급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정비업체에서 쉘 힐릭스 합성 엔진오일로 교환하는 모든 고객에게 현장에서 증정된다. 쉘 힐릭스 울트라 교환 고객에게는 레져용 스마트 백을, 그리고 쉘 힐릭스 HX7 교환 고객에게는 멀티툴을 증정할 예정이다.

‘쉘 힐릭스’는 세계적인 윤활유업체 쉘과 F1 레이싱 경주 최다 우승 페라리팀이 60년 이상 기술협력을 통해 개발했으며, 자동차 경주용 트랙에서 축적된 쉘의 앞서가는 기술력이 일반도로로 실현된 엔진오일이다.

쉘 힐릭스 울트라는 페라리와 같은 유명 차량 제조사로부터 추천을 받은 최고급 100% 합성 엔진오일로서, 일반 광유계 엔진오일과 비교해 엔진내의 슬러지 제거 성능이 5배이상 뛰어나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준다.

쉘 힐릭스 HX7은 세정력과 보호력이 뛰어난 합성 엔진오일로서, 일반 광유계 엔진오일과 비교해 효과적으로 불순물을 예방 및 제거하여 조용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Helix Prom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