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7일 –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하종환, 이하 ‘한국쉘’)는 100% 합성엔진오일 ‘쉘 힐릭스’ 출시를 기념해 정비업체를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쉘 힐릭스 합성 엔진오일을 4박스 이상 구매하면 폴라폴리스 자켓(첨부 사진 참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새롭게 리뉴얼 된 쉘 힐릭스는 한층 또렷하고 선명한 라벨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제품을 인지하고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성능까지 업그레이드 했다.

‘쉘 힐릭스’ 신제품은 엔진 속 때 제거의 핵심 기술인 ‘액티브 클린징 기술’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쉘의 액티브 클린징 기술은 엔진을 보호하는 동시에 우수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엔진 속 슬러지를 말끔히 제거해준다. 또한 오염물질의 응집을 사전에 예방해 엔진의 슬러지 생성을 막는 강력한 특수 청정제를 함유하고 있어 엔진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쉘 힐릭스는 세계적인 윤활유업체 쉘과 F1 레이싱 경주 최다 우승 페라리팀이 60년 이상 기술협력을 통해 개발한 제품이다. 자동차 경주용 트랙에서 축적된 쉘의 앞서가는 기술력이 일반도로로 실현된 엔진오일로 뛰어난 엔진보호 기능 때문에 진동 및 엔진 소음이 감소해 부드럽고 조용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치쉘 (Royal Dutch Shell) 그룹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 산업용 기계 및 선박 등에 사용되는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로열더치쉘은 2012년에 6년 연속 윤활유 부문 판매에서 세계 1위를 기록하였으며 (Kline Co. 자료),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무재해 15배수를 달성하여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
[자료문의]홍보대행사 KPR 송연희 대리 (02-3406-2166/ yeonhee@k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