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2015.12.14] 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가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시상식에서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쉘 힐릭스(Shell Helix)’로 엔진오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동아일보와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공모,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쉘 힐릭스 울트라(Shell Helix Ultra)’는 세계 최초로 천연가스로 만든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로, 탁월한 엔진 클린징 성능으로 다른 어떤 엔진 오일보다 엔진 상태를 신차처럼 더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며, 탁월한 엔진 보호력을 발휘한다.

쉘 힐릭스는 전 세계 13개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가솔린 엔진오일 브랜드의 하나로, 페라리/마세라티, BMW, 크라이슬러와 같은 글로벌 명차에 엔진오일을 공급하고 있다. 쉘은 페라리 F1팀과 엔진오일 분야 기술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2014년에는 ‘현대-쉘 월드랠리챔피언십(WRC)팀’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도 선정된 바 있다. 한편 2015년부터는 BMW의 순정 엔진오일 공급사로 선정되었으며, 쉘 퓨어플러스 기술로 BMW모터스포츠와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쉘은 세계 자동차 회사로부터 입증된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2015년부터 국내 최초로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 쉘 힐릭스 합성유를 사용하는 동안 엔진오일로 인해 엔진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수리비용을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천연 가스를 액화(GTL, Gas-To-Liquids)한 쉘퓨어플러스 기술의 쉘 힐릭스 울트라가 한국 시장에 출시된 이후, TV와 라디오 광고뿐만 아니라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해 왔다”면서 “수입차 및 고급차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차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내 차에 맞는 엔진 오일을 선택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 출시는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면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으며, 한국쉘은 소비자가 더 많은 쉘 힐릭스 울트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석유주식회사 홈페이지(www.sh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제휴점은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www.shew.co.kr) 에서 볼 수 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4년까지 9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 (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았으며, 안전 부문에서도 선도기업으로서 2014년에 무재해 19배수를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자료문의]
홍보대행사 KPR 송연희 과장 (02-3406-2166/ yeonhee@k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