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화천연가스 (Liquefied Natural Gas, LNG)

쉘은 세계 최대 규모의 LNG 개발 및 공급자로서, 전 세계에서 다양한 LNG 프로젝트에 참여하거나 운영을 맡고 있다. 특히 한국 시장에서 쉘은 한국가스공사와의 기존 LNG 구매 및 공급 관계를 전략적 협력관계로 발전시켜 향후 에너지 자원 개발 등 분야에서 협력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쉘의 에너지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플랜트, 선박, 해상 설비 등 상당수를 건조 기술이 뛰어난 한국에서 제작하고 있다.

윤활유 (Lubricants)

1960년에 윤활유 사업을 시작한 한국쉘석유는 부산 용당에 본사와 윤활유 및 그리스를 생산하는 공장을 두고 전국에 걸친 영업망을 갖추고 있다.

해양 (Marine)

해상 구조물, 신조선 및 항행선박에 필요한 윤활유를 생산 및 판매하고, 해외에서 고급 윤활유 및 연료유가 필요할 경우 쉘 해양제품(Marine Product)를 통해 선박용 윤활유 및 연료유를 공급한다.

케미칼 (Chemicals)

쉘 케미칼사의 벌크케미칼 제품은 폴리에스터 섬유, 플라스틱, 세제 등 일상생활 제품들의 기초 원료로 사용된다. 한국에는 알파올레핀 및 고급 합성알콜의 유도품과 모노에틸렌글리콜 등을 공급한다.

글로벌 트레이딩 (Global Trading)

쉘 트레이딩은 국내 정유회사, 석유공사, 석유화학사, LPG 및 석유제품 수출입사 등과 원유 및 석유 전제품을 거래하고, 상품의 안정적 공급과 다양한 트레이딩 기법을 통해 한국의 파트너들과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당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

회사소개

우리의 사업과 인력, 그리고 거의 200년 전에 런던에서 작은 매장으로 시작하여 성장한 과정을 알아보십시오.

투자정보

한국쉘이 지향하는 목표와 성장의 원동력을 한눈에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