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rd ceremony
[참고사진] 한국쉘석유주식회사 강진원 사장(우), 동아일보 이희준 전무이사(좌)

[한국쉘석유=2016.12.14] 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가 8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시상식’에서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쉘 힐릭스(Shell Helix)’로 엔진오일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는 2016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제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를 부문별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대회는 동아일보와 (사)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쉘 힐릭스’는 세계 최초로 천연 가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이다. 쉘 힐릭스의 제품은 엔진을 신차 출고 때처럼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오일 교환 시점까지 높은 점도와 등급을 유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가스액화방식으로 천연 가스를 순도 99.5%의 맑고 투명한 기유로 전환시키는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과 슬러지 생성을 예방 및 세정하는 ‘액티브 클린징 기술(Active Cleansing Technology)’이 결합돼 제품 품질을 더욱 높였다

쉘은 10년 연속 세계 윤활유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2015년부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www.shew.co.kr)’을 실시하고 있다.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은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엔진오일로 인해 엔진에 이상 발생시 보증거리나 보증기간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한국쉘은 차량 엔진오일 관리 및 올바른 엔진오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일반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보증프로그램을 마련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쉘 힐릭스가 치열한 경쟁을 뚫고 2년 연속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엔진오일 브랜드에 선정돼 무척 뜻 깊다”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았다는 뜻으로 여기고, 꾸준한 제품 혁신 및 고객 만족 서비스에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석유주식회사 홈페이지(www.sh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제휴점은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www.shew.co.kr)에서 볼 수 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5년까지 10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 (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았으며, 안전 부문에서도 선도기업으로서 2014년에 무재해 19배수를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자료문의]

홍보대행사 KPR 최하나 AE (02-3406-2116/ hana@k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