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2016.05.20]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가 ‘월간 MVP 힐릭스 플레이어’ 런칭을 기념해 6월 20일까지 쉘 힐릭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야구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월간 MVP 힐릭스 플레이어 런칭 이벤트’ 당첨자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쉘 힐릭스 브랜드샵 및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제휴점에서 쉘힐릭스 울트라 또는 HX7을 구매한 다음 보증프로그램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참가 방법은 포스터의 QR코드를 찍고 오일 교환시 제공받은 보증번호를 입력하면 되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에 가입한 고객은 자동으로 참가 신청이 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6월 30일 잠실에서 열리는 두산과 NC의 야구경기 무료 관람 티켓 2매와 치킨 및 버거 세트 1개가 제공되며, 당첨자는 총 3회(7일, 13일, 22일)에 걸쳐 선정된다.

한편, 한국쉘은 2016 프로야구 정규 시즌 동안 매달 가장 뛰어난 WAR (Wins Above Replacement, 대체 선수 대비 승리 기여도) 활약을 펼친 선수를 ‘힐릭스 플레이어’로 선정해 상금 100만원을 시상하고 있다.

‘쉘 힐릭스 울트라’ 엔진 오일은 세계 최초 천연가스로 만든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로 쉘 고유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과 슬러지의 생성을 사전에 예방하고 기존에 남겨진 슬러지를 세정하는 액티브 클린징 기술(Active Cleansing Technology)이 결합해 만들어졌다. 쉘 퓨어플러스 기술은 GTL(Gas-To-Liquid, 가스액화방식)을 통해 천연가스를 순도 99.5%의 맑고 투명한 기유로 전환시켜주는 혁신적인 기술로 점도 유지력이 높으며, 마찰력과 오일 증발력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쉘은 전국의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엔진오일로 인해 엔진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보증거리나 보증기간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수리비를 보상해 주는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을 2015년부터 국내 최초로 실시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보증기준이 15만km 또는 10년으로 확대되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석유주식회사 홈페이지(http://www.shell.co.kr/ko/products-services/on-the-road/oils-lubricants/helix-range/2016-helix-player.htm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제휴점은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www.shew.co.kr) 에서 볼 수 있다.

[참고이미지] ‘월간MVP 힐릭스 플레이어’ 런칭 기념 소비자 초청 이벤트 포스터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4년까지 9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 (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았으며, 안전 부문에서도 선도기업으로서 2014년에 무재해 19배수를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KPR 송연희 과장 02-3406-2100 yeonhee@k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