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2016.04.07] 한국쉘석유 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석유”)가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쉘 리무라 글로벌 프로모션 이벤트’와 ‘쉘 리무라 R5 LE’ 구매 고객 대상 판촉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쉘 리무라 글로벌 프로모션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쉘 리무라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의 정비소 및 세차장에서 ‘쉘 리무라 R6 LM 및 R5 LE’로 오일을 교환 후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구매 이력을 등록한 고객 중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벤트 1등 당첨자(1명)는 11월 4일부터 4박 5일간 남아공 케이프타운에서 열리는 ‘쉘 리무라 원정대의 날(Shell Rimula Expedition Challenge Day)’ 행사에 참가하게 된다.

케이프타운은 ‘2014년 세계 최고의 여행지 52곳’ 중 1위를 차지한 도시로, 이번 행사는 트럭커들의 노고를 이해하고 그들의 성공을 함께 지원하고자 현재 17개 시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Real Destinat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아틀란티스 사막 언덕에서 쉘 리무라 엔진오일이 들어간 사륜구동 차량을 몰아보고, 최종 목적지(Ultimate Destination)까지 전문가의 가이드 아래 미션을 수행하는 경쟁을 통해 우승 팀을 선출한다. 또한 대륙 최남단에 위치한 케이프타운에서 사파리투어 및 관광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쉘 리무라 R5 LE 판촉 사은행사’에서는 4월 15일부터 6월 14일까지 두 달간 ‘쉘 리무라 R5 LE’ 제품을 1회 20L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조끼 한 벌을 증정한다.

천연 가스로 만들어진 합성 엔진오일인 리무라 R6 LM과 R5 LE는 쉘 고유의 다이나믹 프로텍션 플러스(Dynamic Protection Plus) 기술이 적용된 최고급 디젤엔진오일로 한층 강력해진 엔진 보호력과 오일 수명 연장, 최적의 연비 성능, 오일 소모량 감소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2015년부터 국내 시장에 적용된 유로6 규제를 만족하는 Low-SAPS 합성 디젤 엔진오일로서 DPF(디젤입자필터) 및 SCR(선택적 촉매저감 장치)이 장착된 최신 트럭에 적합하다.

한국쉘석유의 강진원 사장은 “수입 트럭 및 국산 중,대형 트럭 운전자들로부터 탁월한 엔진 보호 성능으로 선호도가 높은 쉘 리무라는 사막이라는 까다로운 주행 환경에서도 차량의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해준다”며, “아프리카 사막에서 펼치는 일생일대의 드라이빙 체험과 함께 쉘 리무라의 성능을 직접 경험해보고, 이와 함께 진행되는 쉘 리무라 R5 LE 구매 사은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쉘석유는 쉘 리무라 제품 전 라인의 새로운 패키지 라벨 디자인을 이달부터 선보인다. 새로운 패키지에는 쉘의 디젤 엔진오일의 리더십을 잘 보여줄 수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의 라벨 디자인이 적용된다. 또한 트럭 운전자들이 차량에 적합한 엔진오일을 선택하고 내용을 이해하는데 용이하도록 디자인을 변경함으로써 연비 절감, 배출가스 저감, 엔진 보호력과 같은 쉘 리무라의 사용 혜택을 명확히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석유 주식회사 홈페이지(www.shell.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4년까지 9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 (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았으며, 안전 부문에서도 선도기업으로서 2014년에 무재해 19배수를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KPR 송연희 과장 02-3406-2100 yeonhee@k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