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 ‘쉘 힐릭스 울트라’ 및 ‘쉘 힐릭스 HX7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 ‘페브리즈’ 증정
  • 전국 쉘 힐릭스 브랜드샵에서 3월 1일~4월 30일까지 진행

한국쉘석유 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 ‘페브리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봄을 맞이해 나들이가 많아지는 시기에 앞서 자동차 안전을 점점하고 프리미엄 엔진을 교환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쾌적한 드라이브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쉘은 전국 힐릭스 브랜드샵을 통해 합성 엔진 오일인 ‘쉘 힐릭스 울트라’와 ‘쉘 힐릭스 HX7 시리즈’를 교환하는 고객들에게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쉘 힐릭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쉘 힐릭스 울트라’는 세계 최초로 천연 가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이다. 이 제품은 가스액화방식으로 천연 가스를 순도 99.5%의 맑고 투명한 기유로 전환시키는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과 슬러지 생성을 예방하고 세정하는 ‘액티브 클린징 기술(Active Cleansing Technology)’이 결합돼 엔진을 새 것 같은 상태로 유지해 주며, 보충 빈도를 감소시켜 오일 소비량을 절감시켜 준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다가오는 봄을 대비해 온가족의 안전을 위하여 차량을 점검하러 한국쉘의 브랜드샵을 찾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상쾌한 향기와 함께 더욱 만족스러운 봄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석유주식회사 홈페이지(www.sh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5년까지 10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 (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았다. 또한 안전 부문에서도 2016년 8월 기준 무사고 300만 시간을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자료문의]

홍보대행사 KPR 최하나 AE (02-3406-2116/ hana@k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