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쉘 힐릭스 제품 사용으로 인한 엔진 이상 발생시 수리비를 보상하는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 이용 편의성 향상 위해 어플 출시
  • 9월 30일까지 어플을 통한 보증 등록 고객 및 어플 가입 고객 대상 매월 추첨 통해 프로야구 VIP석 관람권, 제품 교환권 등의 경품 증정

[한국쉘석유=2017.06.14] 한국쉘석유(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는 ‘쉘 힐릭스 보증’ 모바일 어플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쉘은 해당 어플을 통해 보증을 등록한 고객 및 어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보증 등록 고객 대상 이벤트 1등 당첨자 2명에게 프로야구 VIP석 관람권 2매를, 2등 당첨자 3명에게 쉘 힐릭스 울트라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어플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1등 당첨자 20명에게 CGV 영화 티켓 2매를, 2등 당첨자 100명에게 CU 편의점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쉘 힐릭스 보증 어플은 한국쉘이 실시하고 있는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 이용에 대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출시됐다. 이 어플은 엔진오일 교환후 제휴점에서 제공받은 보증코드를 고객이 직접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정비 사전 예약하기, 가까운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 제휴점 찾기, 이벤트 알림 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하여 자동차 수리 및 보증 프로그램 이용시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또한 7월경 어플 내 새롭게 추가되는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메뉴에서는 프로야구선수 승리 기여도(WAR, 대체선수대비 승리 기여도) 정보를 제공하여 프로야구 팬들의 어플 사용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Helix Ultra/Helix HX7)으로 인해 엔진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보증거리나 주행기간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차량 엔진오일 관리 및 올바른 엔진오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좀 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국쉘이 국내 최초로 마련한 제도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한국쉘이 엔진 오일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기반으로 엔진 오일 선택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만든 특별한 제도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이 강한 어플을 출시하게 됐다“며, “어플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뿐 아니라, 어플 내 제공되는 프로야구 힐릭스플레이어(WAR, 대체선수대비 승리 기여도) 정보를 통해 전국의 수많은 야구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 홈페이지(www.sh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홈페이지(www.shew.co.kr)에서 살펴 볼 수 있다. 또한 한국쉘의 생활체육야구인 대상 힐릭스플레이어 선정 관련 내용은 한국쉘과 협약을 맺은 생활체육야구 전문기업 게임원 홈페이지(http://www.gameone.kr/war/intr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쉘은 2015년까지 10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았다. 또한 안전 부문에서도 2016년 8월 기준 무사고 300만 시간을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자료문의]

홍보대행사 KPR 최하나 대리 (02-3406-2116/hana@kpr.co.kr)

[자료] 쉘 힐릭스 보증 모바일 App 출시 기념 이벤트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