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ula Real Destination Campaign 2탄- ‘나의 건강 & 가족의 행복’

트럭 운전자분들과 여정을 함께 하는 동반자, 쉘 리무라가 2016년 1탄에 이어 2탄으로 2017년에도 Real Destination (진정한 나의 목적지) 캠페인을 시행합니다.

작년 ‘나의 꿈 & 나의 소원’ 캠페인에 대해 많은 공감과 응원을 해 주신데 힘입어, 올해 2017년은 ‘나의 건강 & 가족의 행복’이라는 주제로 트럭 운전자분들을후원합니다.

트럭 운전자분들의 꿈과 가족의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서 각 자의 사업이 하루 하루 잘 영위되어야 하고, 그 중에서도 내 건강이 최우선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시간을 내서 건강 검진을 원할때 원하는 장소에서 받기가 쉽지 않고, 바쁜 사업으로 인해 스스로 내몸 챙기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쉘 리무라가 2017년에는 진정한 나의 목적지 – ‘나의 건강 & 가족의 행복’이라는 테마로 운전자분들의 건강 지킴이가 되기로 했습니다.

6월부터 9월 30일까지 쉘 리무라  3종 (Rimula R4 L, R5 LE, R6 LM) 중 하나를 구매 및 오일 교환 후 QR 코드를 통해 캠페인 사연 접수에 응모해 주신 운전자 분들에게매월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KMI 종합 건강 검진 비용을 지원해 드리며, 2등 1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해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는 매월 15일경 당사 홈페이지(www.shell.co.kr)를 통해 7월-10월까지 공지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트럭 엔진 보호를 위해 열심히 함께 일하고 항상 여정을 함께하는 동반자, 쉘 리무라 캠페인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

Rimula Real Destination QR Code

*이벤트 참여 주의사항

1. 당첨자는 제 3자에게 당첨을 양도할 수 없습니다.

2. 본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고지 없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1등 당첨자: 1) 당첨으로 인한 제세 공과금 22%는 한국쉘석유 주식회사에서 부담합니다.

2) 당첨자는 상금에 대한 기타 소득 원천징수 신고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당첨 헤택을 받을 수 있으며, 미제공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3) 당사 지정 의료기관에서만 검진이 가능하며, 2017년 11월까지 검진을 완료 해야합니다. (기간 내 검진 미진행시 타 수단으로 보상받을 수 없음)

4. 2등 당첨자: 홈페이지에 미공지하며, 개별 연락하여 상품을 제공합니다.

5. 모든 당첨자는 홈페이지 공지 후 3일이내 최소 3회동안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당첨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쉘 리무라 ‘나의 건강&가족의 행복 사연 접수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