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2018.04.06]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 강진원, 이하 한국쉘)는 KBO 프로야구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힐릭스 클리닉데이'를 2년 연속 후원한다.

스포스타즈㈜에서 주관하고 사회인야구 전문 기업 게임원 커뮤니케이션즈(이하 게임원)이 후원하는 본 행사는 2017년 9월 처음 시작 이후, 2018년 5월 26일 부산과 9월 서울에서 총 2회 확대 개최된다.

한국쉘은 쉘 힐릭스 드라이브-온(Shell Helix Drive On)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이나믹하고 활동적인 생활체육 야구인들이 야구에 대한 열정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도록 힐릭스 클리닉데이를 후원한다.

쉘 힐릭스 드라이브온은 쉘 힐릭스가 운전자의 드라이빙 열정(Passion for Driving)을 이해하고 최상의 엔진 성능 유지를 통해 장애물을 넘어 앞을 향해 전진하도록 도전과 영감을 주기 위한 캠페인이다.

힐릭스 클리닉데이는 생활체육 야구인들을 대상으로 투구, 타격, 수비 등 그룹별로 나누어 야구 실력을 향상시키는 포지션별 레슨을 진행한다. 더불어 우수참가자를 선정하여 힐릭스 제품을 시상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지난해 박재홍, 정민철 해설위원과 손혁, 이병규 코치가 참가한 힐릭스 클리닉데이는 올해도 역시 최고의 레전드 선수 초청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작년의 열기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힐릭스 클리닉데이의 참가 신청은 4월 3일부터 5월 11일까지 ‘쉘 힐릭스 보증 어플’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후 게임원 홈페이지(http://www.gameone.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회원가입 시 쉘 힐릭스 엔진오일 보증프로그램을 등록하는 경우, 우선순위를 부여하여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최종 참가자는 5월 16일 발표되며, 총 5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 발표 및 참가 신청에 대한 세부사항은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 한국쉘 홈페이지, 게임원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쉘은 작년 4월 ㈜게임원커뮤니케이션즈와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맺고,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선정 및 시상을 생활체육 야구인들로 확대해 시행하는 등 생활체육 야구인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5년까지 10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았다. 또한 안전 부문에서도 2016년 8월 기준 무사고 300만 시간을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자료문의]

홍보대행사 KPR 최하나 대리 (02-3406-2116/hana@kpr.co.kr)

2018 힐릭스 클리닉 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