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2018.02.07] 한국쉘석유(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의 대표 엔진오일 브랜드 쉘 힐릭스는 ‘쉘 힐릭스 보증 App’ 가입 및 ‘보증 프로그램’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BMW 자동차를 증정하는 <BMW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W 경품 프로모션>은 참여 방법 별 당첨자를 선정해 BMW 자동차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쉘 힐릭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에 쉘 힐릭스 보증 App에 가입하고 보증 프로그램에 등록한 고객 가운데, 1명을 선정해 BMW 118d 자동차를 증정한다. 이 때, 전국 브랜드샵 및 제휴점을 통해 쉘 힐릭스 정품을 구매한 후 보증 프로그램에 등록한 경우에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쉘 힐릭스는 보증 프로그램 등록 없이 쉘 힐릭스 보증 App만 가입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쉘 힐릭스 울트라 1박스(10명), 편의점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초 한국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BMW의 주인공이 될 1등 당첨자는 개별적으로 고지될 예정이다.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한국쉘이 마련한 국내 최초의 엔진오일 품질 보증 제도로, 엔진 오일 선택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감을 덜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프로그램은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Helix Ultra/Helix HX7) 사용 후 엔진 이상 발생 시, 보증거리나 주행기간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수리비를 보상한다. 프로그램 등록은 전국 힐릭스 브랜드샵 및 보증 프로그램 제휴점, 그리고 쉘 힐릭스 보증 App을 통해 할 수 있다.

강진원 한국쉘 대표는 “쉘 힐릭스 보증 App 및 보증 프로그램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뿐 아니라,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인 BMW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쉘 힐릭스는 천연가스를 순도 99.5%의 투명한 기유로 전환하는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이 적용돼, 극한 온도와 엔진 스트레스 상황 속에서도 엔진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쉘은 이와 같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5년부터 BMW의 순정 엔진오일 공급사로 선정되었으며, BMW 모터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쉘 힐릭스는 뛰어난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드라이브 온(Drive On)’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드라이빙에 대한 운전자의 열정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쉘 힐릭스의 다양한 노력을 약속하는 활동이다. 이에 쉘 힐릭스는 어떠한 운전 상황 속에서도 엔진의 성능을 최상으로 발휘하도록 돕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보증 프로그램, OEMs, 쉘 어드밴티지(Shell Advantage) 등의 활동을 전개하며 운전자들의 드라이빙 열정을 응원하고 있다.

쉘 힐릭스 제품은 전국 힐릭스 브랜드샵 및 보증 프로그램 제휴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은 한국쉘석유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www.she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의사항]: 1) 1등 추첨은 쉘 힐릭스 보증 App가입 후 보증프로그램 등록 고객에 한함. 2)쉘 힐릭스 정품을 상기명시된 행사 장소에서 구입 후 교환하신 고객에 한함. 3)구매사실이 없거나 허위 정보로 참여시 당첨이 취소됨. 4)한국쉘 임직원과 한국쉘 대리점 임직원은 대상에서 제외. 5)제3자에게 양도 불가. 6)본 행사는 당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고지없이 변경 또는 취소 가능. 7)1,2등 당첨자: (1)당첨으로 인한 재세 공과금은 본인부담. (2)당첨자는 상금에 대한 기타 소득 원천징수 신고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당첨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미 제공시 당첨 취소. 8)1,2등 당첨자는 홈페이지 공지 후 3일이내 최소 3회동안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당첨이 취소됨. 9)차량 이미지와 실제 제공되는 모델의 옵션이 다를 수 있음.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5년까지 10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았다. 또한 안전 부문에서도 2016년 8월 기준 무사고 300만 시간을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자료문의]

홍보대행사 KPR 최하나 대리 (02-3406-2116/hana@kpr.co.kr)

쉘 힐릭스 BMW 경품 프로모션 포스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