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2019.03.28] 한국쉘석유 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의 최고급 합성 엔진오일 브랜드 쉘 힐릭스가 3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쉘 힐릭스 울트라 0W’ 제품 라인 구매 및 보증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금돼지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쉘 힐릭스 브랜드샵에서 쉘 힐릭스 울트라 0W 제품 구매 후, ‘쉘 힐릭스 보증’ 어플에서 제품 보증 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5월부터 7월까지 매월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 황금돼지 1돈, 2등(1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매월 10일경 한국쉘 홈페이지(www.shell.co.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쉘 힐릭스 울트라의 대표 제품 시리즈인 '쉘 힐릭스 울트라 0W'는 순도 99.5% 천연 가스를 이용하는 ‘쉘 퓨어플러스(Shell PurePlus)’ 기술이 적용되어 최대 3%의 연비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엔진 내 마모 발생시 형성된 셀프 리페어링(Self-Repairing) 보호막이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하며, 최상의 엔진 성능이 발휘될 수 있도록 돕는다.

‘쉘 힐릭스 울트라 0W’ 시리즈는 피스톤을 산업표준대비 50% 더 깨끗하게 유지해주는 ‘힐릭스 울트라 SN 0W-20’, 디젤매연여과(DPF) 장치를 깨끗하게 유지해 배기가스 시스템을 보호하는 ‘힐릭스 울트라 ECT C2/C3 0W-30’, 출력 저해 요소인 침전물과 마모 방지해 최대 효율로 엔진이 작동하도록 돕는 ‘힐릭스 울트라 0W-40’ 등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힐릭스 울트라 0W 제품 시리즈는 전국 쉘 힐릭스 브랜드샵 뿐만 아니라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개최되는 ‘2019 서울 모터쇼’ 내 쉘 힐릭스 부스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자동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유럽에서는 신차 10대 중 7대에서 엔진오일 0W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쉘 힐릭스 울트라 0W는 유럽에서 1,500만대 이상의 차량에 사용되고 있고, 쉘 힐릭스 기술은 페라리, BMW M 모터스포츠, 현대 모터스포츠와 기술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만큼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최상의 엔진 성능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쉘 힐릭스 울트라 0W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제품 사용 후 엔진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주행기간 1년 또는 보증거리 최대 15,000km까지의 차량을 대상으로 최대 1,000만원의 수리비를 보상하는 제도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 홈페이지(www.sh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홈페이지(www.shew.co.kr)에서 살펴볼 수 있다.

쉘 힐릭스 브랜드샵 리스트 확인하기
쉘 힐릭스 울트라 0W 황금돼지 프로모션 포스터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얄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7년까지 12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고 있다.

[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KPR
최하나 대리 (02-3406-2116/ shell@kpr.co.kr)
최유경 AE (02-3406-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