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 - 한국쉘석유 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는 차량 관리 O2O(Online-to-Offline) 서비스 업체 ‘카닥’과 엔진오일 파트너 및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경기도 용인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준 한국쉘석유 마케팅 상무, 이준노 카닥코퍼레이션 대표 등이 참석했다.

한국쉘은 카닥의 공식 엔진오일 파트너로서 우수한 기술력의 ‘쉘 힐릭스 오일교환 패키지’ 정품을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카닥과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

그간 한국쉘은 고객 만족 증진을 위해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여왔다. 전국 800여 개의 ‘쉘 힐릭스 브랜드샵’에서는 전문 정비사가 쉘 힐릭스 정품 제품을 고객의 필요에 맞게 제공해 고객들이 어디서든 안심하고 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한국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한국쉘 제품에 대한 최상의 경험을 지속할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카닥의 공식 엔진오일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우수한 기술력의 쉘 힐릭스 오일교환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 자료]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되어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얄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9년까지 14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받고 있다.

[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KPR 최유경 대리 (02-3406-2243 / shell@kpr.co.kr)

홍보대행사 KPR 박지은AE   (02-3406-2142 / shell@k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