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x city 0W 30

한국쉘석유 주식회사(대표이사 예룬 라머스, www.shell.co.kr)는 국내 도로 실정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엔진오일 ‘쉘 힐릭스 시티 0W-30(Shell Helix City 0W-30)’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쉘 힐릭스 시티는 ‘쉘 힐릭스 브랜드샵’ 전용 판매 제품으로, 전국 쉘 공식 인증 정비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쉘 힐릭스 시티’는 도심 운전 환경과 운전자의 주행습관에 따라 엔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특징을 담아 시티(City)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잦은 교통체증, 정차와 출발이 많은 한국의 도로 상황 속 엔진을 효율적으로 보호하고, 차량 성능을 높일 수 있다. 스탑앤고, 오토스탑 등 공회전 제한 시스템(ISG, Idle Stop & Go System)이 적용된 자동차에 특화됐으며, 디젤과 가솔린 차량 모두 사용 가능하다. 최고급 합성 엔진오일로 엔진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부품에 보호막을 형성해 주행 중 소음을 줄여준다.

한국쉘석유는 자동차용 엔진, 산업 및 기계 엔진 등에 사용되는 윤활유를 생산하여 판매하는 기업이다. 쉘 그룹은 2021년까지 16년 연속 세계 윤활유 판매 부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국쉘석유의 엔진오일은 윤활유 기유 기술, 첨가제 선택, 그리고 특화된 제조 방법에 이르기까지 다년간 쌓아온 개발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으며, 다양한 운전 환경에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자동차와 운전자에 최적화된 엔진오일을 선보이고 있다.

예룬 라머스(Jeroen Lamers) 한국쉘석유 대표이사는 “새롭게 선보인 ‘쉘 힐릭스 시티’는 속도 변화와 정지 구간이 자주 발생하는 한국 도로 상황에 최적화된 도심용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이다”라며, “한국쉘석유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세분화된 니즈와 국내 주행 환경에 맞춘 제품 개발에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되어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쉘(Shell PLC)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KPR 최진택 상무 (02-3406-2214 /jt@kpr.co.kr)
홍보대행사 KPR 최하람 대리 (02-3406-2885 /chr@k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