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menu

Main content |  back to top

뉴스와 소식

쉘 리무라 엔진오일 교환 이벤트 실시

한국쉘석유 ‘쉘 리무라 R4 L’ 엔진오일 교환 이벤트 실시 -국내 최초로 미국 및 유럽 디젤엔진오일 최신 규격을 획득한 ‘쉘 리무라 R4 L’ -6월 14일까지 정비업체를 통해 20리터 이상 교환 고객에게 고급 티셔츠 증정

2013년 4월 15일 –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하종환, 이하 ‘한국쉘’)가 오는 4월 15일부터 6월 14일까지 정비업체에서 ‘쉘 리무라 R4 L(Shell Rimula R4 L)’ 엔진오일을 20리터이상 교환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젤 엔진오일 세계판매 1위 브랜드인 ‘쉘 리무라 R4 L’은 국내 최초로 미국석유협회(API)의 CJ-4 등급과 유럽자동차제작사협의회(ACEA)의 E9 규격을 획득한 최고 성능의 디젤엔진오일이다. 최신 배기가스 기준인 유로4(Euro4)와 유로5(Euro5)를 만족시키는 배기가스 후처리장착 차량에 적합하게 설계되어 배기가스 감소와 연비절감에 뛰어나다. 

이 제품은 강화된 엔진보호성능으로 험난한 도로 환경에서도 트럭의 엔진을 보호하고 정비 주기를 감소시켜주며 오일 소모량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모 방지 성능을 대폭 개선하여 소음을 감소시킴으로써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한국쉘석유는 “쉘 리무라는 열정적으로 일하는 트럭 운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쉘 리무라는 최상의 성능으로 트럭커들이 정상에 오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포스터수정

[첨부사진] 쉘 리무라 R4 L

‘쉘 리무라 R4 L(Shell Rimula R4 L)’ 제품 특성

◊ 국내 최초 API-CJ4급 획득 및 ACEA E9 승인

◊ 배기가스 후처리 장치(DPF/SCR) 및 EGR장착 차종에도 적합

◊ 전단 안전성과 검댕 물질 감소 성능으로 마모 방지성 대폭 개선

◊ 장시간 지속되는 산 중화 성능 유지력

◊ 엔진 수명 연장을 위한 엔진 보호성능 강화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치쉘 (Royal Dutch Shell) 그룹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 산업용 기계 및 선박 등에 사용되는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로열더치쉘은 2012년에 6년 연속 윤활유 부문 판매에서 세계 1위를 기록하였으며 (Kline Co. 자료),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무재해 15배수를 달성하여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